비전

고품질의 시뮬레이션,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의 개발
 

 

주된 개발 내용이 되는 과학기술용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개발과 MMI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개발에 있어서 고품질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것을 구체적인 당면 목표로 정하였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완벽한 기능 뿐 아니라, 지속적인 고객지원 등 소프트웨어와 연관된 모든 부분에 있어서 정성을 다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과학,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소프트웨어 기술의 개발
 

 

첨단을 달리는 과학분야의 연구에 이용되는 각종 계측기나 시험설비 등은 자동화된 소프트웨어 기술로 시험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산업현장의 시험설비에도 안정적이고, 지능적인 소프트웨어 기술에 의해 보다 빠르고 보다 신뢰성있는 생산이 가능하게 됩니다. 펌웨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PC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의 소프트웨어 기술이 오늘날의 첨단 사회를 이끌어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극동테크는 이러한 소프트웨어 분야에 있어서 발전과 혁신을 거듭하여 과학과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 확산을 위한 교육 및 정보나눔 사이트 운영
 

 

소프트웨어 기술은 시대가 갈수록 그 중요성이 더해져 갑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분야의 쓸 만한 일꾼을 더 양성하기 위해 정부차원의 지원도 많습니다. 극동테크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관점에서 프로그래머에게 도움이 되는 교육과 정보를 나누고 있습니다. 계측,제어 분야의 강력한 개발도구인 LabWindows/CVI의 유용한 정보를 나누기 위해 "CVI 정보나눔" 사이트의 운영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으며 계속해서 그 지원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공동번영에 기여
 

 

우리 주위에서 많이 듣는 말 중에 경쟁사회라든지, 무한경쟁시대라는 말이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럴만도 하겠지만, 저희는 이런 "경쟁"이라는 말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같은 업종으로 분류되는 업체나 같은 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왜 경쟁만 한다고 인식됩니까?

저희 극동테크에게는 경쟁업체란 있을 수 없습니다. 모두가 협력하는 업체들이고, 서로 윈윈하는 관계일 뿐입니다. 일시적으로 손익을 서로 끼칠 수는 있겠지만, 크게 보면 같은 업종을 함으로서 그 분야의 산업에 동역하고 있는 것입니다.

법조계, 의료계 등의 단어들을 종종 듣습니다. 이런 단어에는 경쟁보다는 단합이라는 의미가 더 와 닿습니다. 극동테크는 소프트웨어업계, 자동화업계, 계측분야 등으로 그룹화될 수 있으며, 과학계, 산업계, 대한민국업계, 더 나아가서는 인류발전에 기여하는 구성원으로 기억될 것입니다.